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레르기? 이 유용한 정보를 사용하여 사용자를 제거하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꼬땡아몬드 2020. 6. 3. 11:42

본문


알레르기? 이 유용한 정보를 사용하여 사용자를 제거하십시오.




알레르기는 꽤 잘 알려진 문제이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떤 증상이 이 문제를 나타내는지 알고 있다.


많은 사람들은 알레르기가 이재민 생활에 미칠 수 있는 엄청난 영향을 알지 못한다.


삶을 통제하는 것은 중요하다! 알레르기에 대한 어떤 것을 하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특정 알레르겐에 대한 반응은 삶에서 다른 시기에 일어날 수 있다.


아기들은 처음 아기들에게 소개되었을 때 많은 종류의 음식에 알레르기가 있을 수 있다.


유아가 어린이로 성장함에 따라 단백질 알레르겐에 노출되어 꽃가루 알레르기가 생길 수 있다.


아이들이 음식 이외의 어떤 것에도 알레르기 반응을 보인 적이 없더라도 공기 중에 떠다니는 포자나 꽃가루에 대한 진짜 알레르기가 상당히 생길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




피부 테스트는 문제가 있을 수 있는 알레르겐을 식별하는 데 유용하지만, 그러한 물질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의 가능한 심각성을 예측하기 위해 테스트 결과를 사용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예를 들어, 테스트를 통해 특정 종류의 포자를 가진 민감도를 가질 수 있다.


검사에 알레르기가 있다고 해도 감수성이 낮으면 실생활에서 알레르기를 만나면 무증상일 수 있다.




여러분의 몸이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이건 틀림없는 사실이야! 꽃가루와 먼지가 당신의 피부, 머리카락 그리고 옷에 쌓인다.


하루 일과가 끝나고 잠자리에 들면, 이러한 알레르겐들은 호흡을 복잡하게 만들 수 있다.


머리를 숙이기 전에 샤워를 하거나 깨끗한 옷을 입어라.




카펫을 치우는 것을 고려해보라.


카펫은 먼지, 죽은 먼지 진드기, 꽃가루를 포함한 알레르겐의 자석이다.


타일, 라미네이트 또는 목재 바닥은 벽 대 벽 카펫을 대체하는 것으로 간주할 수 있다.


그렇게 하면 집에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 집중되는 것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 목표를 달성할 수 없다면, 당신은 매우 빈번하게 진공청소기를 청소해야 한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지 알아라.


스트레스 수준이 알레르기 반응에 큰 역할을 한다는 것은 널리 알려져 있지 않다.


천식을 앓는 사람들은 무엇보다도 이것을 알고 있다.


천식 발작은 그들의 스트레스 수준이 증가할 때 더 많이 발생한다.


비록 이것이 그 상태를 낫게 하지는 않겠지만, 그것은 공격의 지속 시간은 물론 빈도도 줄일 것이다.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가능한 한 방아쇠를 피하십시오.


만약 먼지가 당신에게 문제를 일으킨다면 자주 청소하는 것을 우선시해야 한다.


애완동물을 항상 손질하고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은 애완동물 알레르기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다른 선택은 그들을 위한 새로운 집을 찾는 것이다.


또한 정기적으로 먼지를 털고 진공청소기로 집안에서 애완동물 비듬의 양을 줄일 수 있다.




어떤 종류의 알레르기 약을 복용하고 있다면, 의료 전문가와 상의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 사람은 당신의 약을 복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조언을 해줄 수 있다.


게다가, 그나 그녀는 당신이 당신의 증상에 맞는 적절한 종류의 약을 갖도록 할 수 있다.




알레르기 약의 최선의 결과를 얻으려면, 반드시 지시사항을 제대로 따르고 모든 경고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여러 번 약물치료가 며칠이 지나서야 눈에 띄는 변화를 일으키기 시작한다는 사실이 밝혀진다.


약을 먹을 때 재채기를 즉시 낫게 할 것이라고 기대해서는 안 된다.


자세한 사용 방법은 의사와 상의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특정 알레르겐(특히 치명적일 수 있는 것)으로부터 쉽게 멀리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먼지와 애완동물 알레르겐을 멀리하기 어렵다.


더 이상 계절의 변화를 싫어하지 마라.


알레르기에 더 잘 대처하는 법을 배워라! 이 기사의 팁을 이용해서 재채기를 영원히 멈추도록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