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레르기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좋은 팁

카테고리 없음

by 꼬땡아몬드 2020. 6. 3. 11:43

본문


알레르기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좋은 팁



만약 당신이 알레르기에 시달린다면, 당신은 수백만의 다른 사람들과 같다.


알레르기 환자들의 무리들은 그들의 알레르기 증상에 대한 효과적인 치료법을 찾으려는 그들의 열망에 단결되어 있다.


여기서 공유하는 정보는 알레르기 증상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좋은 방법을 제공해 줄 것이다.


더 많은 시도와 진정한 알레르기를 해결하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기관지 알레르기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다.


여러분의 몸은 제대로 기능하기 위해 액체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점막의 염증이 생기거나 건조해지는 것을 피하라.


적절한 수분이 없으면, 당신의 기관지는 과도한 점액 분비에 의해 자극될 수 있다.




미국 서부의 올리브 나무는 사람들이 종종 풍경화를 위해 사용하는 것이다.


하지만 꽃가루 수치가 높아 알레르기가 있다면 최선의 선택은 아니다.


이런 종류의 나무를 식별할 수 있는 것은 알레르기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매일 몇 분 동안 마당에 있는 나무에 물을 주면 공기 중의 꽃가루를 상당히 줄일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만약 여러분이 짜증나는 알레르기 증상으로 자주 고통을 받는다면, 하루 중 시간을 반드시 기록하도록 하라! 꽃가루는 오전 5시에서 10시 사이에 최고조에 달하기 때문에 이 시간에는 실외를 피하는 것이 현명하다.


만약 여러분이 밖으로 나가야 한다면, 모든 활동을 최소한으로 하고 시간을 짧게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식품에 알레르기가 있는 아이들을 다룰 때는 집을 떠나기 전에 안전한 간식을 가지고 나가라.


당신은 일부 식품에 대한 성분 목록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으며, 따라서 유제품, 견과류 또는 다른 유발 물질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이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




너무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해라.


스트레스는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는 주요 요인이 될 수 있다.


이것은 특히 천식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적용된다.


스트레스 수준이 높아지면 발작 가능성도 높아진다.


스트레스 감소는 공격의 심각성과 길이를 완화할 수 있다.




스스로 알레르기 증상을 줄일 수 없다면 의사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그 또는 그녀는 증상을 관리하고 삶을 더 즐겁게 해줄 수 있는 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의사는 또한 당신이 아직 시도하지 않은 것을 제안할 수도 있고 다른 귀중한 조언을 해줄 수도 있다.




알레르기에 대한 어떤 약도 먼저 의사와 상의하지 않고 복용하지 마십시오.


여기에는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브랜드가 포함된다.


그들은 여러분에게 잠재적인 위험이나 부작용에 대해 조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떻게 여러분이 그것으로부터 가장 효과적인 사용을 얻을 수 있는지를 알려줄 수 있다.


그들은 또한 만약 당신이 현재 선택한 수행에 만족하지 않는다면 대체 약물을 추천할 수 있다.




여행할 계획이라면 알레르기 약을 절대 잊지 마라.


집을 비울 때 어떤 종류의 알레르기가 생길지 결코 확신할 수 없다.


알레르기 반응이 심했다면 에피펜도 들고 다녀야 할 것 같다.


펜에 함유된 에피네프린 측정량은 심각한 증상을 멈출 수 있다.




앞의 팁을 다 읽어보았으니 효과적인 알레르기 관리라는 주제에 대해 조금 더 잘 알아야 한다.


이 몇 가지 팁을 시도해보십시오.


그러면 여러분은 결과를 얼마나 빨리 볼 수 있는지 알면 놀랄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