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좋은 건강과 건강은 당신의 손길이 닿는 곳에 있다.

카테고리 없음

by 꼬땡아몬드 2020. 6. 3. 11:43

본문


좋은 건강과 건강은 당신의 손길이 닿는 곳에 있다.




신체적으로 건강해지는 것은 분명히 가치 있는 목표다.


이것이 위압적으로 보일지 모르지만, 약간의 도움만 있으면 가능하다.


아래의 요령과 요령들은 당신이 더 나은 체력이라는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것들을 활용하면 더 나아지고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운동을 해본 적이 없다면, 여러분이 시작할 때 사용할 적절한 형태와 좋은 운동을 배우기 위해 트레이너와 한두 개의 세션을 사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전문 트레이너는 여러분이 운동 목표와 어드레싱이 필요한 분야를 정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그 또는 그녀는 또한 운동 루틴에 대한 추천을 할 것이다.


트레이너의 안내로 시작하는 것은 여러분을 체육관 경험에 익숙해지게 할 수 있고 낯선 영역처럼 느껴지지 않게 할 수 있다.


붙잡을 수 있는 멋진 계획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이 즐기는 활동과 관련된 건강플랜을 선택하고 장기적으로 여러분의 관심을 지속시킬 수 있는 건강플랜을 선택하라.


자신이 좋아하는 운동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실제로 운동할 수 있는 기회에 흥분하게 된다.




다양한 운동 활동으로, 사람들은 그들의 몸이 받는 이점을 극대화할 수 있다.


만약 사람이 러닝머신 위를 걷는다면, 그들은 이웃에서 달릴 수 있다.


그들은 어떤 언덕을 오르는 것과 인도 위를 달리는 것 사이에 다른 결과를 얻을 것이다.


신체는 끊임없이 새롭고 다른 일상으로 도전을 받아야만 계속해서 나아질 수 있다.




TV를 볼 때도 계속 살을 빼라.


당신은 광고 도중에 춤을 출 수도 있고, 심지어 쇼가 돌아오기 전에 얼마나 많은 점프 잭을 탈 수 있는지 볼 수도 있다.


여러분은 심지어 소파에서 손 웨이트로 걸레질을 더 활발하게 할 수도 있다.


당신이 열심히 노력한다면, 항상 당신의 하루에 약간의 운동을 추가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당신이 더 적은 무게로 더 많은 랩을 하면서 들어올릴 때, 당신은 더 큰 근육을 갖게 될 것이다.


근육을 키우는 것은 가장 많은 양의 체중을 들어올리는 것이 아니라, 가장 오랜 시간 동안 얼마나 들어올릴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많은 큰 생명체들이 이 전략을 따르고 있고, 그것은 그들에게 효과가 있다.




건강식 요법은 많은 이점이 있다.


규칙적인 운동은 또한 정서적인 이점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운동은 엔도르핀을 분비하기 때문이다.


운동을 많이 하면 할수록 자신과 능력에 대해 더 좋게 느낄 것이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운동 일과를 신체적인 향상과 함께 정신 건강을 증진시키는 방법으로 생각하라.




어떤 사람들은 매일 복근 운동을 하려고 한다.


사실, 매일 운동하는 것은 이 근육 그룹을 운동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니다.


복근은 다른 근육 그룹과 마찬가지로 주기적인 휴식과 회복 시간이 필요하다.


복근 운동 사이에 며칠간 휴식을 주는 것을 고려해봐.




거꾸로 세어봐.


반복 횟수를 집계할 때 위쪽으로 세는 것이 아니라, 의도한 총계로부터 거꾸로 세어라.


이것은 운동 시간을 단축시키고, 여러분이 현재 적은 양으로 생각하고 있는 것처럼 운동을 더 단순하게 만든다.


자신에게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 것은 매우 동기부여가 된다.




17인치는 종종 주요 골퍼들이 퍼팅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이상한 근사값이다.


구멍에서 17인치 떨어진 곳에 조준하고 곧장 앞으로 가십시오.


그것은 컵 주위의 인치들이 잔디에 발자국을 남기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 지역에는 퍼트가 느려지는 두꺼운 풀잎이 있을 것이다.




운동 루틴에서 선반 풀다운과 풀업을 사용하는 경우 엄지손가락의 위치를 변경하십시오.


엄지손가락을 집게 손가락 안에 넣으면 운동량이 등 근육에 더 집중할 수 있다.


이것은 이상하게 느껴질지 모르지만, 그것은 오른쪽 근육을 공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리 연장은 쿼드를 대량으로 늘리는 쉬운 방법이다.


대부분의 체육관은 몇 개의 다리 연장 기계를 갖추고 있으며, 이것들은 비교적 쉬운 운동이다.


이 운동에서는 앉아서 다리를 위로 뻗는다.




개인적인 건강을 성취하는 것은 큰 건강의 열쇠고 그것은 당신을 멋있게 느끼게 한다.


만약 규칙적인 운동이 과거의 일부가 아니었다면, 그것을 시작하는 것은 위협적으로 보일 수 있다.


그러나 적절한 조력을 받으면 할 수 있다.


여기서 발견한 아이디어를 활용하여 당신의 건강 수준을 향상시키고 가능한 한 건강해 지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