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십대 아이들과 성에 대해 이야기하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꼬땡아몬드 2020. 6. 3. 11:44

본문


십대 아이들과 성에 대해 이야기하는 방법



자기 자식을 키울 수 있다는 전망만큼 신나는 일은 거의 없다.


육아는 예술이고, 그것을 잘하기 위해서는 열심히 노력해야 할 것이다.




대학 선발 과정을 시작하는 10대 자녀를 둔 부모들은 자녀가 자신과 같은 대학에 진학하도록 영향력을 행사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10대들은 당신에게 지배당하고 있다고 느끼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종종 완전히 반대의 행동을 할 수도 있다.




집에서 아이들과 담배를 피우는 것은 정말 아이들의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으니, 집에서 피우지 않도록 해.


사실 담배를 완전히 끊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간접흡연의 영향은 종종 담배를 직접 피우는 것만큼 나쁠 수 있다.


천식, 기관지염, 폐렴 및 기타 호흡기 질환은 간접흡연으로 숨을 쉬는 어린이들에게 훨씬 더 흔하다.




아기가 장난감에 싫증이 나거나 장난감을 가지고 놀지 않는 경우, 장난감을 회전시키십시오.


대부분의 장난감은 며칠 이상 아기에게 흥미가 없다; 어떤 장난감은 심지어 몇 분 후에 옆으로 던져지기도 한다.


장난감을 회전시킴으로써, 당신이 그것들을 다시 소개할 때 당신의 아이는 그것들을 새롭고 흥미진진하게 볼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점점 더 많은 장난감을 사지 않아도 될 것이다.




여행할 때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 담요 또는 박제 동물을 잊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새로운 어딘가로 데려간다면 당신의 아이는 괴로워할 수 있다.


자녀가 새로운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좋아하는 장난감 같은 친숙한 물건을 보관하도록 하십시오.




너는 입양한 아이의 부모니? 만약 그렇다면, 자녀가 입양되었다는 것을 아는 나이가 되었을 때 여러분은 어떤 질문에 대답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종종 입양된 아이들은 그들이 어디에서 왔는지 알고 싶어 한다.


당신은 그들에게 대답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솔직하지 못한 것이 발견되면, 그들은 분노를 느낄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의 친부모에 대해 진실을 말하라.




아이들이 팀 스포츠를 하게 함으로써 아이들의 자부심을 높여라.


자녀들의 게임에 참여하는 것은 긍정적인 성격적 특성과 즐거운 기억을 형성할 수 있는 일종의 격려와 지원을 보여준다.




ADHD, 아스퍼거 또는 충동적인 행동에 기여하는 다른 조건을 가진 아이들은 그들의 손에 너무 많은 비정형적인 시간을 가지도록 허용되어서는 안 된다.


ADHD로 고통 받는 아이들은 나쁜 행동을 피하기 위해 여분의 에너지를 방출할 수 있어야 한다.


아이가 야외에서 자유시간을 갖도록 하고, 하루에 한두 시간씩 뛰어다니거나 자전거를 타거나 놀이터에서 놀도록 권장한다.




모든 아이들이 사회적 나비가 되지는 않을 것이다.


어떤 아이들은 수줍음을 타는 경향이 있지만, 괜찮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가 지나치게 내성적이라는 징후를 발견한다면, 당신은 주의를 기울이기를 원한다.


아이가 너무 얌전하고 수줍음을 탄다고 느낀다면, 의사를 찾아가 이런 현상을 일으키는 근본적인 문제가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아이들은 노는 시간을 좋아한다.


놀이는 아이들이 사회성뿐만 아니라 훌륭한 운동 기술을 발달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훌륭한 부모들은 노는 데 구조화되지 않은 시간을 허용하는 것 이상의 것을 할 필요가 있다.




이 통찰력을 여러분과 여러분의 자녀 모두에게 긍정적인 육아 경험을 쌓기 위한 디딤돌이라고 생각하십시오.


당신은 양육이 표준화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각각의 일을 할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은 단 한 가지도 없다.


팁을 써보고 당신에게 가장 잘 맞는 것을 사용해라.


양육은 당신에게 보람 있는 시간이고, 어린 시절은 당신의 아이의 인생에서 흥미진진하고 생산적인 기간이다; 아이들은 빨리 자라기 때문에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록 하라.